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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에서 Waymo의 진보는 라이트 형제를 연상시키는 것처럼 보인다. 확인해볼까요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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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하나 달 하나 21유명 AV개발자는 자율 주행 차가 조용히"키티 호크 순간("Kitty Hawk moment)"을 가졌다고 이야기했다.The big picture: 자율주행차에 대한 과대광고가 진정되고 많은 대기업이 AV에 대한 계획을 재조정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주장이었습니다. 이에 본인 Voyage의 Oliver Cameron은 낙관적인 블로그 게시에서 Waymo의 최근 어린이 리조본인 주피닉스(Phoenix, Ariz) 근처 얼리어답터를 위한 '탑승객 전용'택시 서비스의 확장에 대해 적었습니다.기자의 경험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을 인용하고 Cameron은 "비행기, 철도, 자동차의 등장, 또는 바다의 첫번째 횡단의 같은 때때로를 통해서 매우 어려운 교통 혁신과 비교할 수 있는 '기념비적 성과(monumental achievement)'이라고 불렀죠. Waymo에 문의하면 회사는 Kitty Hawk의 순간이 시각 장어 린이인에 AV를 쵸소리우에 탄 20하나 5년에 다시 발생했다고 이야기로 듣습니다. 또는 20하나 7년에 YouTube에서 완전히 운전자 없는 기능을 시연했을 때 1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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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bur가 노스 케롤라이 본인(North Carolina)의 제방에 가까운 852피트에서 고정 날개 비행기로 59초 동안 날아간 뒤 올 빌(Orville)와 윌버 라이트(Wilbur Wright)은 하나 903년에 뉴스를 전하는 인터넷이 없옷슴니다. ·Smithsonian항공 우주 박물관 수석 큐레이터의 Peter Jakab는 2년 이후 40년간 또 다른 비행기-"실용적인 유틸리티 기계"를 비행했을 때도 언론은 회의적이었다고 말했 슴니다. 라이트 형제는 하나 908년에 최종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었지만, 항공기를 강화하고 더욱 발전시켰지만 하나 920년대 후반과 하나 930년대 초에 대중이 안전에서 신뢰되는 상업적 항공 운송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Jakab은 Axios에 말했 슴니다. Fast forward:항공 또는 전기의 보급(믹크 가족의 70%를 달성하는 데 30년이 걸린 소리)과 마찬가지로 자율 주행에 대한 이동은 블록 단위로, 도시 단위로 점진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Argo AI의 Bryan Salesky, Waymo의 John Krafcik, Cruise의 Dan Ammann 및 Uber의 Dara Khosrowshhi를 포함하여 Axios가 인터뷰한 거의 모든 CEO로부터 일관되게 들었습니다. ·Tesla의 CEO, Elon Musk는 내년까지 하나 00만대의 자율 주행 차가 운행될 것이라고 밝혔 슴니다.What to watch : 도전은 예상보다 어렵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나 Waymo는 일부 귀취로 자율주행 기술이 가능함을 보여서 상업화에 초점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 Cameron은 Axios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업계는 흐르는 물과 함께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 기술을 확장하는 노하우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벤처캐피털은 최고의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붕괴는 일어날 것입니다. ·Cameron은 California에서 AV를 테스트하는 라이선스를 받은 64개 가운데 20%미만이 살 수 있다고 주장하고 Ammann은 몇가지 일수 있다고 얘기해 슴니다.Of note: 모든 비관론과 재조정된 계획 속에서 은퇴 커뮤니티를 위한 robotaxi를 운영하는 Cameron은 이번 주에 일시 정지해 축하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새치기=이번 뉴스를 통해 저는 키티호크(Kitty Hawk)라는 용어는 설렘을 일으켰습니다. 제가 항공산업과 비행기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런 거에요. 하지만 아주 어릴 때부터 보고 듣고 있던 라이트 형제의 세계 최초 비행에 대해서는 많이 들었습니다. 그 역사적인 문화재가 있었던 곳이 Kitty Hawk라는 작은 마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뉴스에서 언급된 'Kitty Hawk Moments'는 이전에는 불가능해 보였던 것이 현실이 됩니다.이번 뉴스는 어떻게 보면 '경쟁사가 기념비적인 업적을 만들었다'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그 CEO는 자율주행차 개발기업인 Voyage의 Oliver Cameron입니다. 작은 기업을 설립한 뒤 3년 정도 되면 봉잉룸 기술력을 인정 받고 20하나 9년 Navigant Research Leaderboad의 자율 주행 분야에서 하나 8번째에 이름을 올맀 슴니다. 현재는 San Jose CA, Florida의 2개소에서 은퇴한 분을 위한 자동 운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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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소식은 같은 사업을 하는 작은 기업에서 바라보는 현재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Waymo가 현재 진행 중인 Driverless 자율주행차는 우리가 주장하는 미래 교통 환경의 한 축을 뒤로 미룰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Waymo는 나쁘지 않다라는 자율주행 목표를 단순히 빨리 시장을 점유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 걸음씩 소음씩 단계를 밟아 나가겠다고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움직임은 거의 모든 자율주행차를 개발한 작은 기업들은 비슷한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런 신중함은 2018년 Uber의 Arizona문제가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됩니다. 빨리 사업 확장보다는 더 안전한 자율 주행 차를 우선하고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는 것 1수 있슴니다.그러나 작은 기업은 이윤을 추구해야 할 조직이어서 언제까지나 투자만 할 수는 없잖아요. 최근 유니콘으로 성장한 스타트업들의 끊임없는 투자에 부정적인 시선이 항상 있다는 얘기죠. 자율주행차 개발로 인한 작은 기업의 귀추는 더 좋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자율주행차 개발기업인 Waymo에 대한 가치 평가가 하락한 것도 현재의 시장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발전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Waymo의 Driverless 자율주행차 서비스 뉴스는 반드시 큰 의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시작이지만 미래의 우리가 겪을 모습들이 예상할 수 있는 모습들입니다.Kitty Hawk에서 라이트 형제가 말소리 비행을 했을 때도 사람들은 몰랐어요. 하지만 지금 그들은 위인전에 등장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지금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수많은 작은 기업들의 노력은 몇 년 안에 어떻게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날이 올 것입니다. 위인전에 오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Waymo가 현재 진행중인 Driverless 자율주행차는 최초라는 이정표는 남기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리고 변화된 사회의 모습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큰 변이입니다. 자율주행은 그 중심에 한 몫 하고 있을 겁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이에키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슴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