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흡기 질환 지긋지긋한 4년관리 극복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5:18

    PM2.5가 심해서 지상에서 자주 기침어 두었다만, 처음에 기관지를 관리하지 않았더라면 자신의 중국에서는 먼지가 조금이라도 있어도 기침과 편도가 부었다. 또 전에는 겨울 이 쟈싱 환절기에 기침, 가래 끼었지만 다음에는 사계는 관계 없이 기침, 가래가 심해지고 있어 결말에는 4년간 만성 기관지 염을 앓고 있었다. 하지만 정신 바짝 차리고 관리를 시작했더니 지금은 어떤 호흡기 질환도 걸리지 않고 여유롭게 살고 있다. 오한 씨는 그래서 자신 같은 사람을 위해 정보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


    앞서 얘기한 대로 아내의 목소리에서 기관지염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단지 기침을 너무 해서 가래가 목에 걸리는 정도였습니다만, 실은 흡연과 음주를 하고 나니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정말 힘들었던게 밤에 기침이 더 심해져서 자주 깬다구...그렇게 수면 패턴까지 망쳐서 나쁘지 않으면 완전 면역력이 무구한지 콧물이 끊이지 않고 목까지 잠겨서 목소리도 잘 안나왔어.cs 업촌 스토리를 많이 해야 하는 직업인데 고객들도 작은 목소리에 계속 가래 끊는 소리를 내서 짜증났는지 점점 화를 내면서 전화를 끊어버리는 사람도 많아졌다. 한때는 정스토리 "너무 힘들어서 스트레스를 받아 일을 그만두고 싶다"는 소견만 수백 번 있었던 것 같다.


    >


    진단 결과 급성 기관지염이 본인이 되고 당시에는 약을 좀 먹으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증상이 3개월간 지속됐지만 만성 기관지 염의 진단을 받았다. 그렇게 수년간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되는 배즙, 생강차, 도라지국, 홍삼, 차이버섯 등을 먹으며 술 다음으로 배를 가르고 스포츠까지 했지만 한번 나빠진 기관지는 나쁘지 않았고 질소견을 하지 않아 본인도 점점 지쳐갔다. 그러던 중 친한 언니가 오랜만에 본인이라 하소연과 잠깐 겸해서 만났는데 제 안색이 안 좋아 보였는지 어디 아프냐고 물어보는 겁니다. 본인도 당시 하소연할 겸 만성기관지염이 결정됐다고 털어놨다.


    >


    언니는 옛날에 체터의 참견도 넓고 어머니 같았기 때문에 잔소리도 심했지만, 역시 자신이 굉장히 작은 소리를 항상 그랬다. 그러니까 기관지 관리를 미리 해야 된다고 할 때 물어보지 그랬어, 진짜 거의 하루하루 잔음을 들어야 했어요. 아무튼 그래도 후회하지 않은 게 맛있는 음식위생사라서 그런지 전문의처럼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알았다.


    >


    중요한 이 이야기이므로 메모장에 적었지만, 그것을 토대로 설명하면 기관지는 면역력이 moning), 알레르기와 염증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 이 3개를 함께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기관지 복합식품류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 아내 sound에게는 이게 너무 생소해서 무슨 소리냐고 묻자 이름은 당신의 희로였다.


    >


    기관지 복합식은 기관지에 좋은 원료들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면역력, 알레르기, 염증 등을 관리해 주는 건강식군을 가리키는 이름이었습니다. 검색해보니 호흡기 질환자는 정말 거의 알고 있을 정도인데, 언니 말로는 요즘 들어 가지 않은 자격 미달 제품이 많으니 잘 골라 먹어야 한다고 했어요.


    >


    이렇게 기관지 복합 마싯는 음식이라고 검색해 300초, 완두콩, 도라지, 맥문동이 들어 있는지 꼭 동그라미 모양인지 보고 사라고 했어요. 당시에는 왜 하필 앓느냐고 물었더니 환자는 흡수율이 가장 좋고 자연성분 그대로여서 기관지에 무리가 없다고 하더군요.


    >


    아무튼 언니 아들도 요즘 PM2.5가 많아 비염이 조금 있고 먹이고 있다는 확신을 갖고 너무 나쁘지 않게 됐다고 극찬했습니다. 저도 그 스토리까지 듣고 나서 당신이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 그 당시에는 바로 샀습니다. 배송이 오자마자 먹어 보기 시작했어요.그 당시에는 체육도 쭉 했어요. 비록 1주 1에 두세번 정도지만 전혀 하지 않는 것보다는 나오다니.... 어쨌든.다 보면 어느새 1개월 된 것에 정말 이상하게도 예전에는 먼지가 조금 있어도 기침자 신고에서 담 끓지만 다음은 목이 편하고 기침도 줄었다.


    >


    너희가 취향이니 더 주문 칠로 먹고 거의 3달 가까이 되면 정말 이 때문인지 너희 놀랐다. 1단 밤에도 코 막히고 기침 나쁘지 않아서 설치기 1수였지만, 그런 것이 1프지앙도 못했고 점점 잘 잘 수 있게 되고 푹 자서인지 침수된 목도 점점 좋아졌다.


    >


    거짓없이 이렇게까지 나빠지지 않을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언니에게 너무 고마워서 그 후 이사해요.기례 소파 하과의 것을 사 주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렇게 보답받기 위해 소개한 것이 아니라고 했는데 세상 어느것보다 나쁘지 않고 재미있었다.www.


    >


    지금은 호흡기 질환으로 만성기관지염이 있다면 놀랄 정도로 몸 상태까지 나쁘지 않아 쉽게 할 수 있다. 물론 이 때문에 기관지염 증상이 반드시 나빠졌다고는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스포츠도 하고, 스포츠도 한 게 아까워서 키 조절도 했으니까, 하지만 이런 노력은 전에 했던 것이고, 지금 모든 하늘이 빛나고 있는 것 같다.


    >


    쓰다보니글이길어졌지만중요한것은초기에복합적인관리라는것을알수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장에 앞뒤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기관지 복합음식 고르는 방법을 정리해서 끝낸다. 모두 완쾌되길 바란다.


    >


    <기관지 복합 음식의 선택>1개.<기관지의 복합 음식>검색 2.<맥문동, 삼백초, 도라지, 칼콩>이 들어갔는지 확인 3.<환>형식인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