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파워]'미스트롯' 참가자들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9:28

    TV조선의 히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로트는 끝났지만 미스트로트로 화제가 됐던 참가자들의 최신 유행은 끊깁니다.없이 진행되고 있다.


    >


    6월 271방송한 TV조선<우리가 잊어 버린 두번째: 연 아이의 맛 2>에서는<실수 트로트>에 출연한 엔카 가수"스쿠 이상"미팅하는 장면이 등장하고 시청자의 관심와 응원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 아이의 맛 2>에서는<실수 트로트>을 통해서"스쿠 이상"과 우정을 쌓은 "송가이다"가 스쿠 이상의 성공적인 미팅을 위한 사랑의 천사로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


    >


    <미스트로트>의 우승자로 선정된 송가인은 현재 한국 오락프로그램에서 가장 뜨거운 블루칩으로 불릴 정도로 각종 오락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미스트로트>를 제작·방송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외에 타 방송국 케이블, 종편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MBC-TV <첫밤-미스터리 소리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


    또 송가인은 같은 MBC-TV 오락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해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


    현재 송가인이 반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아내의 맛>은 본래 프로그램 기획작정에 따르면 배우자가 있는 기혼연예인만 등장할 수 있었으나 싱글 송가인을 위해 어머니와 함께하는 가족연예로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바꿀 정도로 송가인이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처럼 송가인의 인기에 힘입어 송가인의 이름을 날린 홀러 예능TV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자(가제)가 모두 sound 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송가인뿐만 아니라 <미스트로트>를 통해 최신 유행을 모은 홍자, 김과인희, 정미애기 등도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얼굴이 됐다.


    >


    https://youtu.be/_ccWnumVkKM


    https://smartstore.naver.com/ocing888/products/4570958680


    https://smartstore.naver.com/ocing888/products/457하나하나 262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