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안과와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51

    동탄안과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


    오늘 동탄과 병문안에서 알아볼 스토리는 녹내장에 관한 것이다. 우리 본 인 라 3대 실명 질환으로 생각되어 과거는 노년층에 자주 본 인터넷 나왔지만, 최근 시력 교정 수술 때문에 안과를 찾는 녹내장 검진을 받은 젊은 환자 분을 거는 것이래요. 게다가 초기 증상이 거의 없고, 병이 상당히 진행되고 나서 자각할 수 있다는 것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네요.​


    >


    녹내장은 다양한 위험 요인에 의해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 결손이 자신에게 맞는 질환을 말합니다. 주로 안압 상승이 원인이지만 선천적, 유전적 요인에 의해서도 발생 능력이 있고 혈액 순환이 나빠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우리 나라 신라의 경우 안압이 정상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소리에도 녹내장이 진행되는 정상 안압 녹내장 환자가 모드의 약 80%를 차지했으며 시야 결손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기 전에 정기 검진을 통해서 꾸준하게 확인하고 봐야 합니다.


    동탄 안과에서 알리는 녹내장 종류 1. 급성 피에스에각, 녹내장 두통과 안구의 통증, 충혈 등의 증상이 있어 비교적 자각이 쉬운 녹내장이다.증상이 나타났을 때 바로 진단을 받고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원전 개방각 녹내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녹내장으로 증상이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습니다.시신경의 손상이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정기 검진에서 발견할 필요가 있습니다.


    >


    수원병문안과는 녹내장의 빠른 진단을 위해 녹내장 발병 위험군을 모두 sound와 같이 분류하고 해당되면 정기적으로 안과에 내원해 안압과 시신경 이상 유무를 확인할 것을 권한다. 고도의 근시, 가족력이 있는 경우 당뇨, 외상, 고혈압 환자, 스테로이드 장기 투약, 갑상선 질환이 나쁘지 않아 심혈관 질환 환자 40세 이후 중년층의 환자라면 한살에 하나 앞은 반드시! 검진을 받아야 한다.


    >


    >


    동탄과 문병과의 녹내장 치료는 안압을 오전에 걸쳐 녹내장 진행을 막는 것으로 약물치료가 먼저 이루어집니다. 안약과 내복약으로 방수 배출을 돕고 과인 방수의 발족을 감소시킴으로써 규칙적인 치료가 중요합니다. 만약 약물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할 경우에는 수술이 과인 레이저치료를 시행하여 방수가 배출되는 통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


    >


    동탄안과 수원병문안과의 녹내장 센터는 XEN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을 통하여 신속히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녹내장 수술은 회복이 느리고 절개 부위가 커서 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으나, 젠 녹내장 스텐트 삽입술은 미세 절개로 수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쁜 직장인과 고령 환자도 뒤탈 없이 녹내장 수술이 가능합니다.


    >


    >


    녹내장은 '완치'될 수 있는 질환이 아니라 평생 '관리'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정기적인 안검진은 필수이며 평소 생활습관 관리로 인해 안압이 상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녹내장이 의심되는 경우 본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동탄안과 수원병문안과로 내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