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1:15

    미멕스 3에 VOLTE패치를 하고 있는 경우(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이다.)샤오미 원격 수리 센터에서는 통신 회사 OMD관련 안내를 하고 들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서류 작성 및 자리에 앉아 즉시 통신사"해외 지급 내 폰 등록"을 하는 것을 도움을 드립니다..샤오미라 통신사에 등록해야 하니 소견상 불편하다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국내산 연구제품이 아닐 경우 또는 휴대전화 대리점을 통해 구입하지 않는 모든 스마트폰의 경우 통신사를 통해 등록을 해야 한다.저같은경우최근구매한아이폰을통신사OMD등록후VOLTE권한을얻어서사용하고있습니다.더쉬운것은자급제휴대폰은모두캐리어를통해등록을해야VOLTE가됩니다. 제 연구에서 국내 주파수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는 패치를 통해 이를 맞추게 되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여러분께 안내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괜찮으실까요?자, 그러면 문제를 한 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샤오미를 기준으로 한다.​ 폰, 노트 5PRO모델 또는 포코 폰의 경우 직구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히든 키의 조작만으로 VOLTE에 걸렸어요.! 이번에 새로 구입한 책, 노트 7은 국내 유통 업체인 롯데 마트 또는 하이마트를 통해서 구입했지만 히든 키 입력만으로 VOLTE가 나빠집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폰, 노트 5PRO:과거 SKT와 KT를 통해서 제품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즉, 선천적으로 국내 통신사의 주파수에 맞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VOLTE 패치 또는 OMD 등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통신사의 버프가 작동하는 까닭이다.​이 폰, 노트 7의 경우 확실히 국내에서 구매한 것에 왜 힘들게 OMD를 통신사로 등록을 해야 할까요. 라는여러분의의문에명확하게대답을할수있게된다는것입니다. 통신사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알뜰통신사는 제외] 그래서 통신사 OMD는 각자 해결해야 할 구조이다. 알뜰통신사에서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제품을 열고 히든키를 넣어보시면 안 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유통망에서 통신사를 거쳐 처리해야 하는 OMD를 작은 알뜰폰 통신 측에서 해결하지 못하고 핸드바이핸드가 된 경우이다.즉, 제품의 전화가 작업하지 않고 출고되었기 때문이다. 불편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됩니다.이해했군요! 언젠가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최근에 하게 되었습니다.


    >


    샤오미 미멕스(MI_MAX3) 온 라쿠/롬솔치/VOLTE패치는 010-8390-7807, 카카오 톡의 채널을 이용하세요.!


    >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해피콜을 통해 기기에 등록된 샤오미 계정과 구글 계정을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직접 로그아웃하여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상후부터 여러분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최대한 지키고 있습니다. 단, 기기가 언락 중인 경우 미계정을 절대 로그아웃하지 마시고 계정을 보내주세요. 언락이 완료되면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분의 계정은 즉시 삭제 조치하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경우 여러분이 직접 샤오미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기기가 도착하면 검토와 함께 위와 같이 OMD 등록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통신사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대가 같은 날 같은 분들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작업을 교차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1반 적과 처음부터 다른 분이라고 생각하고 각각 2개보다 시간과 노력이 더 필요하게 되는 것은 함정입니다.


    최근 미멕스 3는 굳이 온 라쿠된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온 라쿠 대기 가끔 없이 즉시 온 편하게 되는 현상이 잦아짔 슴니다.제가 언악을 하나하나 하고 있다구요! 미멕스 3은 정책이 바뀐 것인지 온 락이 바로 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미론 의뢰인은 판매 옵션에서 안 록 뒤 글로벌(셀러)로움질 설치 버전을 구입하신 것으로 기업인 록을 하고 했는데!어제 상차 속에도 내가 다른 의뢰인에게 알리고 드렸습니다. 저도 승낙을 하고 있고 판매자도 승낙을 해 주고 있다. 그리고 본인 판매자에게 언락을 하면 그 비용이 아깝다고 스토리를 해 드렸습니다. 어쨌든언락작업을제가해드려야여러분이원하는일을할수있기때문에샤오미원격수리센터에서는언락은기본이아니라기초로서하고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하세요. 미개봉 구입이 되더라도 작업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미멕스 3은 모든 업체에서 개봉 후 검수를 기본으로 하고 있슴니다. 언락옵션만 빼면 됩니다.)


    제품과 색상까지 동 1그러나 통신사는 다르기 때문에 작업 중 제품이 섞이면 안 됩니다. 섞이면 안되는 이유는 단순해요. 통신사 OMD가 등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SKT와 KT가 아닌 둘 다 LG플러스의 경우 역시 통신 회사가 둘 다 같으면 섞이어도 좋지만 요즘처럼 통신 회사가 다른 경우는 패치 후 VOLTE에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나처럼 교차 작업에서 신중하게 하고나프지앙어도 1개의 폰이 총 작업이 된 후 해안 것을 하는 것이 가장 죠쯔스프입니다.


    같은 작업임 보면 한번에 함께 할 수도 있지만 2대에 대한 비용이 치러졌고, 그래서 양심적으로 작업을 해야 할 것은 당연합니다.롬솔치 사진이 연속 2대 분이 저의 오지만 작업은 다른 지코크 고생에 행해졌습니다.. 제품 의뢰하신 분께 실시각으로 사진을 보내드리는데요.1확인됐어요 그 때문에, 향후 카인 올 사진 속에서 스마트 폰에 표시되는 시각을 확인 받아도 쉽게 구분합니다.작업의뢰전에여러분들의유심을보내주시면좋겠지만대부분사용해야하지만이경우저의유심을이용합니다. 단지 최근에는 통신사 유심 6개를 유지하기 때문에 통신료만 20만원은 나 온 것 같아요.


    패치 후 커스텀롬을 설치하기 위해 EU롬을 먼저 설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되지만 나는 원칙을 중시하기 때문에 원칙대로 롬 설치를 교과서대로 진행한다.


    2개다 사건이 생기지 않도록 하이미하고 롬솔치을 추진한입니다! 오류 없이 성공했어요.이제 여러분도 알다시피 일 0분 후 기기에는 새로운 EU ROM이 기동합니다.


    >


    롬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쉽게생각해서여러분이새로제품을구매한후상자를열고기기를켜놓으면나쁘지않은화면이됩니다. 설정하지 못해서 남한테 맡기는 사람도 많아요! 이 경우, Google 로그인이 나쁘지 않고, 샤오미 계정을 나쁘지는 않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저번에 1번 당했죠.! 샤오미 계정 락이 걸려있어서 계정을 받아서 로그인하려고 했는데 그분이 주신 계정은 머신에 입력된 계정도 아니었고 확인시켜드리면 끝까지 맞다고 우기기 때문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 그 분은 다른 분이 위쪽 세팅을 해주셨다면서요! 그럼 미계정 주인도 다른 분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물론 업체에서 계정을 로그아웃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실, 결국 셋팅해주신 분이 보내신 미계정을 확인해보시면 기기에 걸려있는 미계정이라는 잠금이 풀렸습니다. 이런 경우 손에 땀이 납니다.진실 결국 이렇게 협조하지않고 한숨만 쉬는분들의 제품은 줘도 나쁘지 않고 안에 사건이 발생하면 머리가 아프기때문에 환불후 제품을 당신에게 보내버리는겁니다. 미안하다, 내가 틀렸다 이 한마디면 감정을 해소하는 작업이 되겠지만, 끝까지 사과는 한마디도 없다는 것은 작업을 해야 하는 제 생각을 접는 것입니다. 롬 설치와 VOLTE 패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의뢰인과 나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세팅 중 나쁘지 않아.구글 로그인 화면과 SHOOMY 계정 로그인 화면을 찍어서 보내는데 작업 중 저는 로그인 할 일이 없기 때문에 기기에 계정이 로그인 되었다는 것은 출고 후라는 것을 그림으로 알려드립니다.게다가 요즘처럼 블로그에 그림이 저장되면 계정 사고 시 반드시 복사되는 중요한 작업일지이기도 합니다.오비 원격수리센터에서는 미계정과 구글어카운트에 로그인하지 않으므로 의뢰를 감정하시는 분은 참고해 주세요!!!


    >


    롬 설치와 초반의 세팅이 잘 되었다면 VOLTE패치의 때문에 기기 점검과 이런 검사를 하는데요!모든 점검이 완료되면 2번째의 그림처럼 모뎀 가격을 백업 받아 놓습니다. 백업된 모뎀 값은 기기의 초기값입니다.제가 지은 백업 이름에도 'DEFULT'라고 표시를 합니다. 중요 파일입니다.


    >


    향후, 상기와 같이 다시 루팅하게 될텐데요! VOLTE 패치 작업 후 기기에서 완벽하게 루팅된 것을 삭제합니다.


    >


    라우팅 후 재시작 시 위와 같이 라우팅 매니저가 설치 됩니다.


    PC와 스마트 폰과 연결을 하이미하고 라우팅 한 것입니다만. VOLTE 패치를 위한 특정 영역의 권한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교차작업에서도 여기서는 매우 신중해야 한다. 패치 중 다행히 나를 괴롭히는 1반 문의 상그다 소음이 없었기 때문에 집중하고 가장 크게 빨리 패치를 숙을 사쿠 마지막 옷깃이 됩니다.


    >


    2대 미멕스 3그리고 각각 다른 통신사 VOLTE패치가 성공했습니다.


    아직 통화 관련 테스트는 하지 않았지만 패치된 영역을 다시 백업해 두겠습니다. 혹시 패치가 잘못됐어요.라면놀이가 시작되는데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대 나처럼 VOLTE패치를 하는 1을 하게 되면 작은 실수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


    작업 중 백업 초기 삭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근까지 자녀가 남긴 백업본을 컴퓨터로 이동 후 확인해 둡니다. 퍼펙!!! 한번의 작업이 엉망이 되어도, 여기에서는 망쳐지면 절대로 할 수 없습니다.


    각각 다른 통신사 이기주의 때문에 테스트 때때로도 2배이며,시라도 잘못된 일이 있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더 민감하게 테스트를 합니다.통화수발신 테스트 이상 없습니다. VOLTE 테스트 통화가 완료되면 의뢰인 분과도 통화를 하고 제품에 VOLTE가 자주 적용되어 있어 소리를 통화 수발신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미멕스 3에 crDroid 5. 하나 0커스텀 롬의 하나하나 달 하나 7일자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커스텀 롬이 설치된 미멕스 3에 적용이 잘 되길 원하는 마소 그늘에 하츠를 기동하게 됩니다.역시 내 10분 정도 기다리면 되는데요.! 이 말도 안되는 글재주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


    >


    >


    >


    >


    >


    >


    >


    >


    >


    커스텀 롬에는 샤오미 하나부 디바이스 드라이버만 적용되고 있을 뿐, 구글에서 자작한 안드로이드 9기반의 순정 롬과 보면 맞슴니다.역시 자기 설정을 하면서 기기의 이런 것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체크를 하게 됩니다.


    롬솔치 완료 직후 미멕스 3이프니다니다. 2대 이프니다니다 보면 신경이 더 많이 걸리네요! 이유는 스토리가 아닌 오류가 있거나, 부적절하고 앱이 빠져서 설치되는 경우도 나쁘지 않게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건이 없다면, 지금부터는 여러분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팅해야 합니다.2대니까 세팅 역시 앱도 같게 하고 해야겠어요.


    작업 중에 산다소리가 오면 이렇게 현재까지 작업된 모든 백업 파일과 고객 지원용 파일을 넣어서 제 용무를 확인합니다.아무래도 이 작업이 2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용량이 크기 때문이다.


    >


    앱과 커스텀롬의 세부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미멕스 3에 넷플릭스 앱이 빠지면 안 코오프눙 찐빵이 되기도 합니다. 등 설립 후에 2대의 스마트 폰에서 제대로 작동할지는 분 이명희 확인 필수입니다.다니다.


    주인으로 돌아가기 전까지는 구글 로그인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구글 로그인 관련 화면을 보내드리고 있는 겁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이 구글 크롬이 한쪽은 글자가 보이는데 한쪽은 보이지 않을 때도 자신 있는데요! 구글에 로그인한 후 크롬을 업데이트하면 그 사건은 해결됩니다.


    >


    SKT의 t전화/맵과 클라우드베리를 설치하였는데요! 사모님이 사용하시는 곳이 kt통신사인데, 두 분 다 같은 세팅을 하지 않으면 전화가 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제대로 처리하였습니다.


    >


    오거의 매일 미멕스 3모든 설치와 세팅이 완료했다. 휴~~!!오랜만에 조금 긴장하면서 했더니 배가 고파지네요.. (웃음) 이제 남은 건 포장작업이야.


    >


    의뢰인들의 대부분이 제품을 당한 뒤 단일 주간 1내에서 나에게 청탁을 하거나 또는 받자마자 의뢰를 하시는 분들입니다.! 제품 상태가 최상이라 작업 후 가장 중요한 것은 외관을 깨끗하게 가꾸는 것이 중요합니다.곳곳에 지문이 묻어 있고, 스크레치가 있으면 괜찮은 분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작업도 모든 돈이다. 이유는 액정 및 케이체도 클리너를 이용해 세정하기 위해서이다. 한마디로 여러분을 위한 서비스다.


    의뢰인 분들에게 맡겨서 좋았다는 부분이 포장작업에서도 자신 있는데요! 택배를 받고 개를 볼 때 설레기 전, 정말 수수해지도록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있습니다.포장 작업만도 다이당 20분입니다. 그래서 택배의 마감 시간이 6시입니다.! 작업의 마감은 그대로 5시까지 무조건 마지막 쟈싱야 포장 후 우체국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할지 못 보내서 하는 것은 이쿠 하 점심 9시 택배 접수를 하고 드리기 때문에 그냥 택배 왕복 3개면 제품을 다시 받게 됩니다.​


    >


    작업의 마무리는 우체국 접수 후, 송장을 받고 의뢰자에게 보내는 것으로 끝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만! 보내드린 후, 상품이 안전하게 잘 배송되고 있는지 여부를 위해, 받았는지요?체크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