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전 차종에 자율 주행을 위한 하드웨어 탑재 의도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59

    >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자사 생산라인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차종에 자율주행을 위한 하드웨어를 탑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에 탑재될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테슬라가 계속 시스템을 정비하고 학습시키고 있기 때문에 곧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


    테슬라는 2017년의 이야기까지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의 발매를 결심하고 있습니다.. 론 마스크는 2017년의 이야기까지 LA에서 뉴욕 사이를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을 이용하며 시범 운행하게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의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을 이용하여 운전자의 조작 없이 운행할 수 있는 sound를 보여주자는 것입니다.(게다가 충전까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는 것이다.)


    고란 원대한 목표처럼 테슬라의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에 대한 시위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미국 현지의 로컬법상 드라이버가 탑승은 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드라이버가 탑승하고 있지만 조작은 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테슬라의 자율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주행합니다. 인상적인 장면은 운전자가 건물 앞에서 내리면 테슬라의 자율주행시스템이 알아서 주차까지 해주는 장면이다.테슬라는 자사의 자율 주행 시스템의 학습과 개선을 위해 운전자의 주행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차를 주행하는 것보다 데이터에 근거해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전하는 것과 실제 운전자의 주행과의 비교로, 가능한 한 사람에 가까운 운전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


    물론 자율주행 시스템의 조기 출시는 탑승객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독 1에서도 이 점을 경계하고 테슬라의 자율 주행 광고 중단을 요청하 옷슴니다. ('독 1,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의 광고 중단을 요청'-아이 뉴스 24)도 한 미국에서는 테슬라의 탑승객이 자율 주행 모드 주행 중 사건에 연루되어 숨짔 슴니다. (테슬러 자동 주행 1사망 사건. 안정성에 관한 논쟁 - SBS)인데, 에를론 머스크는 사람이 원인으로 사망하는 교통 사건에 비하면 적은 수치라며 결말에는 자율주행 시스템이 교통사건 사망자 수를 줄여준다 라고 했어요.테슬라를 비롯한 구글, 우버 등의 자율주행 시스템은 결말인보다 안전한 운행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정식 발매를 어떤 타이밍에 할지는 말다툼이 될 것 같습니다. 언제쯤 엔지니어들에게 양심을 걸고 사람이 마스크를 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을 때 출시하십시오.


    Elon Musk saysevery new tesla candrive itself - WIR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