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Z Nation S04E01, 시즌4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2:58

    Z Nation시즌 4가 시작되었습니다. ZNation은 워킹 데드류의 좀비지만 워킹 데드에 비해서 제작비가 하나/한개 0정도 들어간 생각의 좀비 미드입니다. 드물게 좀비와 인간의 중간 존재가 있습니다.


    >


    시즌 4는 시작부터 아주 싼 CG에서 시작합니다 워런이 화산?지대에서 꿈을 꾸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


    테슬라가 PPL을 했는지 테슬라 전기차도 등장한다.


    >


    #무인 제동차 #ai에서 #tesla 전기차가 등장합니다. 가고 나서 본인이네요.


    >


    이 커뮤니티에서 Warren을 Warren 장군님이라고 부릅니다.


    >


    뭔가 이상하게 느껴지면 발매도~~ Warren언니의 떡국은 엄청 골칫거리죠? 그래서 누가 Warren언니를 염색했나요?


    >


    반헬싱에 이어 ZNation에서도 SyFy를 까는 블로그를 하고 있네요. 드라마 제작으로 한국 정부의 주몽을 제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아래는 인간과 좀비의 중간존재인 Lucy, Tara Holt의 극중 모습입니다.저렇게 예쁜 여배우를... 그대로 스머프를 만들어 버립니다. 슈렉도 아니고 슈렉.


    >


    TaraHolt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미드#Californication에 출연했고 미국판 전설의 고향 American Horror Stroy에 출연했습니다. 1988년생입니다.


    >


    본인도 이 분장은 뭘까 하는 표정입니다. ( ́;ω;`)


    >


    SyFy 투자 좀 해주세요. ᅲᅲ메이크업으로 하이브리드 좀비를 만들다니.. 어떻게 루시만이라도 워킹데드 분장팀 빌려오면 안되나요? ᅲ


    >


    그래도 시즌 3까지 함께 본 의리에서 시즌 4마지막까지 보려 한다.의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