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미드, 영화 추천/ 프렌즈, 워킹데드 고화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0:06

    안녕하세요~! 바른토플&바른독학영어 유진선생님 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불금!! 나의 처음부터 주야기이기 때문에,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의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그전에 미드&영어회화에 관한 이전 문장만 소개할게요.아래 댓글을 이미 보신 분들은 바로 오걸의 매일 댓글을 읽어주세요. :)


    평소에 미드, 원서 잘 보는 것을 강조하는 편이지만 소소교은보, 영화관을 바구니 본인 TV를 신청하고 보지 않으면, 영화, 본인 미드에 접하는 비결이 조금 거의 토렌트 본인 P2P사이트밖에 없었어요(눈물)이라 더 편하고 합법적으로 즐길 수 있는 비결을 소개 드립니다Netflix는 각 행 정부별로 저작권이 다른 대한민국의 Netfl과 미국 Netfl이 제공하는 서비스 본인의 미드, 영화의 수가 꽤 다릅니다.초반에 넷플릭스가 들어 적어 봤을 때는 1개월 이용하고 해약했는데 몇주 전에 와보니, 콘텐츠가 상당히 미나토 시고 왔어요.(워킹 데드 정주행이 된다는 것이 가장 좋군요) ᄒᄒ 이번주부터 워킹데드가 본인이군요!!


    평소 미드본인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은 기위넷플릭스 본인의 다른 방법을 이용중이시겠지만, 아직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어린이용 드라마 본인 만화를 찾는 분들이 요즘 댓글을 많이 달으셨는데 부모님도 꼭 보세요! 넷플릭스 키즈넷플릭스는 키즈코 님과는 별개로 있습니다.키즈는 어린이 전용 채널로 카테고리도 따로 정해져 있는 것입니다.넷플릭스에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


    나는 동생과 함께 이용 중이라 프로필이 총 3개가 떠오르는군요!제1오른쪽에 있는 KiDs(키즈)에 들어서면 챠후그와 같은 화면이 본인 오프 라이다.


    >


    만약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장르가 있다면 선택하여 보면 좋을 정도로 약 도우에 보는 것을 원한다면 1화면에 인기 콘텐츠와 개인의 취향 저격 콘텐츠 등을 견학한 후 자결하면 됩니다.


    >


    옛날 작품부터 요즘 과한 것까지 많아요.종류 자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꽤 트렌드가 있는 것은 거의 다 있네요.여기서 제가 괜찮다고 하는 건... 페파피그, 슈퍼배드, 뽀로로, 스펀지 식사, 마틸다, 주만지, 요괴워치, 스머프, 도라에몽, 슈렉, 쿵푸팬더 시리즈입니다.후후후.


    >


    >


    영어공부를 위해서 아이들에게 아이니가 자신의 미드를 보여주고 싶은 부모는 넷플릭스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www 페파피그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


    이게 페파피그를 붙인 장면입니다.시즌 2에 한 이야기:비누 방울 만들기의 우측 하단에 보면, 더빙과 자막이 안 나쁩니다.


    >


    한국어 더빙 옵션과 영어 원어로 들을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자막은 끌수도 있고 영어로 끌수도 있습니다.CD를 이용하고 나 쟈막파 1로 보게 되면 그런 기능이 없어서 정예기 힘들죠(웃음)근데 넷플릭스에서는 클릭 한번 하면 영어로 받아 한글로 보고, 역시 영어 자막으로 보면 한글 자막에서 혹시는 자막을 처음부터 끄고 볼 수 있습니다.성인 중에는 스펀지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스펀지식 사본의 극장판도 자막과 더빙을 조정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


    >


    유명한 슈렉 시리즈 또한 영어 원어 한국어로 쓸 수 있으며 자막도 한국어 영어 자막을 끄기 옵션이 총 3개가 있습니다.


    >


    >


    (2)(어른을 위한 잘)넷플릭스 이용하는 멤버십은 3개가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전 스탠더드 멤버쉽을 신청하고 동상과 공유 중.둘이서 공유하기 때문에 1인당 6천원만 내시면 됩니다.:)의 대부분이 HD 고화질이라 좋고 영상을 '찜'하면 붙인 목록이 곳곳에 저장되어 있을 뿐, 아니 라추이향에 맞는 다수의 다른 작품도 소개해 줍니다.


    >


    상단을 보시면 홈/TV프로그램/영화/넷플릭스 오리지널/요즘 등록 콘텐츠/제가 즐겨찾기 콘텐츠 순으로 탭이 있습니다.탭을 눌러서 선택하셔도 되고 오른쪽에 검색해서 찾으셔도 됩니다.대한민국의 드라마, 만화, 영화 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죠.벌써 이용을 시작한 2주 정도 됐는데 정 이야기 대 만족합니다 ( ́;ω;`)


    제가 찜한리스트는... 이 후랑 똑같아요!


    >


    부산행 셔터 아하나랜드는 나쁘지 않은 영화여서 마음에 두었습니다.심심할 때 다시 보려고요:) 릭앤모티는 성인 만화이지만 잔인하고 좀 그런 면이 있어서 아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하지만 예기는 매우 관심진진합니다. ᄒᄒ 빌버, 데이브샤펠은 평소에 나쁘지 않은 개그맨이지만 넷플릭스에 스탠드업 작품이 있어서 추가해 두었습니다 (웃음)


    >


    넷플릭스에는 케빈 하트 영상도 있고요.혹시 이 광고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그 분이 바로 케빈 하트예요제가 워낙 팬이라 자전도 사서 읽고 있는데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던 분이었어요.



    >


    BBC의 셜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지난 시즌 3까지 보고 4자신을 욤우오은카 4가 자신에 와도 모르고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브라우징 하고 알았습니다 책의 예스 맨, 8야드 1, 캐치 미 이프 유 캔, 개츠비 모드 완전히 좋아하는 영화라 침을 달아 놓았어요..특히 예스맨과 캐치미 이프 유 캔은 아직 보지 않았다면 재미를 추천합니다. ( ́;ω;`)


    >


    옥자에게 스티븐 인연이 나쁘지 않다고 적혀 있었으니까 봐야지. 반지의 제 모습은 어렸을 때 좋아했던 거고, 여기에도 있으니 볼 생각이에요.www'반지이야기'는 어렸을때 좋아했던 것이라서, 신경써두었어요.클라이언트의 목록은 하나 9금이지만 라브 휴잇의 팬이라서(울음)시즌 2까지 밖에 나쁘지 않지 않고 와서 시즌 3은 취소가 됐어요.남편과 캐스팅 건으로 글재주가 있어 졸졸


    >


    워킹데드 많이 봤죠? 다음주 자막도 월요일 오후에 만들어야 겠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지정생존자는 대도서관이 더 재미있다고 추천해준 것 같은데?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그것도 보려고 끓여놨습니다. ㅋ


    >


    넷플릭스에 프렌즈가 고화질입니다!!! 원래 넷플릭스에 프렌즈가 없어서 예전에 신청하지 않았어요.근데 지금 있어요. ■"특훈"기억책이죠? 그럴 수 있어요!!ᄒᄒ


    요즘 저는 가끔 나름대로 베이츠 모텔을 뜨겁게 보고 있습니다.시즌 5만을 보지 않고 5에 1화를 키운다면 이스토리이교은헤이, 안 신고 것입니다 ㅠㅠㅠ, 그러므로 다시 시즌 1에서 정주행 중 이프니다니다ㅎㅎ


    >


    넷플릭스도 자칫하면 중독될 위험이 있지만....어차피 어른들은 하나 많고 중독도 없어요 만약 아이들에게 넷플릭스를 소개시켜주는 분이 자신있는 대학생이라면 페이스 조절을 하면서 즐깁시다.:)


    넷플에는 정말 거의 없지만 ᅮ 역시 재밌게 본 미드시리즈를 알려드려 문장을끝내겠습니다. Friends 프렌즈 House MD 하우스 Desperate Housewives 위기의 주부들 The Walking Dead 워킹데드 미크n Horror Story 아메리칸 호러 Modern Family 모던 패밀리 The Big Bang Theory 빅뱅 이론 The Vampire Diaries 뱀파이어다.이어리 Glee 그리 Ghost Whisperer 고스트 위스퍼러 Grimm 그림 형제 스토리 Bates Motel 베이츠 모텔 Miranda(영드) 미란다 My Mad Fat Diary(영드) 마이 매드 펫 다이어리 Sherlock(영드) 셜록... 그럼 잘 지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