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그룹, 엔비디아 자율주행 플랫폼 채택...트럭 운송 혁신 이끈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8:05

    엔비디아는 볼보그룹(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인공지능(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엔비디아 드라이브(DRIVE) 엔드-투-엔드 자율주행 플랫폼을 채용했다고 밝혔다.


    >


    볼보그룹과 엔비디아는 AI를 통해 세계 운송산업에 자율성을 실현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사람들과 부속이 수송되는 방식을 혁신한다는 방침이다. 역시 한, 볼보그룹은 대중교통, 화물수송, 쓰레기 및 재활용 수집, 건설, 광산, 임업 등 다양한 산업에 AI를 적용함으로써 신차를 개발하고 생산성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양사는 스웨덴 예테보리와 미국의 실리콘 밸리의 2곳에 엔지니어링 팀을 공동으로 두고 있다. 그들은 드라이브 AGX페가수스(DRIVE AGX Pegasus)플랫폼에서 차량 내 AI컴퓨팅을 구축하는 드라이브 AV소프트웨어 스택 모두를 360번 센서 처리, 인식, 맵 로ー칼라직무이션(map localization)경로 계획(path planning)등에 활용할 것. 이와 함께 NB 디어 드라이브 HIL(Hardware-in the-Loop)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사용하여 해당 시스템을 테스트 및 검증할 생각임.마틴 룬드스테트 볼보그룹 CEO는 고객들은 향상된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의 새로운 리더십이며, 이를 통해 엔비디아와의 오랜 협력관계를 체결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젠슨 황(Jensen Huang) 엔비디아의 창립자 겸 CEO는 움직이는 모든 것은 자동화 또는 부분 자동화가 되므로 해당 기술은 매우 중요하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미래를 바꿀 수 있다고 썼습니다.전 세계에서 운행하는 모든 트랙 라인업에 AV 기술을 적용했을 때 발생활 잠재적 혜택은 더 높다. 대중교통 화물운송 등의 산업에서 임업 건설업까지 다양한 산업에서 더 긴 시간, 더 먼 거리를 주행할 수 있는 차량으로 효율성이 개선된다. 당일 온라인 쇼핑 수요는 세계 운송 시스템에 많은 부다sound로 되어 있다. 오늘 역시 다음날 배송에 대한 기대가 자율주행 트럭으로 처리할 수 있는 문제를 낳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매일 3,500만건 이상의 택배가 배송되고 있어 연간 최대 28%까지 성장하고 있다. 컨설팅 회사 KPMG에 따르면 2040년까지 온라인 주문 제품 처리 때문에 매년 배송 주행 거리가 780억마일 한 시오와 야만으로 드러났다.자율주행 트럭은 이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적시에 개발되고 있다. 조사 전문 기관에 맥킨지의 전문가에 따르면 자율 주행 트랙은 하루 24가끔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테테로울 개선하면서 효율성 향상에 미국의 연간 물류 비용을 850억달러로 첫 250억달러로 45% 낮출 수 있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


    화물선으로 콩테 이당싱 하역 작업 이과의 항만 운영 같은 단거리의 1산적 주행 자동화로 고속 도로, 자율 주행에 이르기까지 볼보의 차세대 차량은 운송업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고성능, 엔드 투 엔드의 엔 비디 주소 라이브 솔루션과 세계 제2대 트럭 제조 업체와의 협력은 세계 시장 자율 주행 트랙의 효율성의 적용을 앞당기는 데 기여할 예정이었다 볼보·그룹은 자동 운전 트럭이 도로에서 주행하기 전에 엔비 디어의 드라이브·별자리(Constellation)을 이용하고 AV를 시험 및 검증하게 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주행의 어려움을 해결할 계획이었다 양사는 역시한 HIL(hardware-in-the-loop)시뮬레이션을 활용하고 실제 차량에 탑재됨과 동 1 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상에서 자율 주행 시스템을 통한 대규모 시험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