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망가는꿈 해몽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3:43

    도게루몽해 꿈을 좇알 수 있는 꿈 크게 1개 같다


    >


    밤새 누군가에게 무엇에 쫓기고 도망 치는 꿈을 보고1어, 본인 면제대로 잔 같지도 않고 할죠은 1피곤하고 있습니다. 절박한 감정에 눈을 뜨면 온몸이 식은땀으로 뒤덮이고 있을 때도 있습니다.과연 도망 치는 꿈 쫓는 꿈의 해석은 무슨 1인가요?


    >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간단하게 스토리를 한다면 이것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재운이 좋지 않아서 손해를 볼 수 있어요.예상치 못한 곳에서 지출이 발생하니 꼼꼼히 체크해보세요.[맹수에게서 도망치는 꿈] 호랑이 본인 사자 등 맹수가 쫓아와서 도망쳤다면 흉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재물이본인의권력,명예를잃을수있는꿈입니다.역시 제가 최근에 진행하고 있는 첫 결과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뱀이 자신을 쫓고 있다면] 이것또한재물을잃으면믿었던누군가에게크게배신을당할수도있다고합니다.[도망 치려고 헷우 자기 움직이는 1는 못할 때.제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는 힘들 것 같네요.걱정이 끊이지 않을 것임을 예고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


    [홍수를 피해 도망치면] 간단한 소견보다 해결하지 못하고, 고전하게 됩니다.또,조금나마소견한이것을알게되면내인생에중요한포인트가되는경우가많다고하니까가볍게보지말고신중하게진행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


    [죄를 짓고 도망치면 현실에서도 뭔가에 대한 책임이나 수습을 제대로 못하고 어지럽지 않습니까?사업과 투자에 대한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심리적 압박이 심하다는 의미 1수 있습니다.


    >


    [강도와 살인자 등이 쫓아올 때] 예정에 차질이 생겨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가 실패로 끝날 수 있습니다.간단하게 읽은 해석이 별로 좋지 않은 스토리네요.조금 더 조심하고, 사사건건 신중하면 미연에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합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