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관련주의 모든것_펭수의 모든것(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4:02

    >


    안녕하세요 불기둥 탐색이라고 한다.오늘은 요즘 핫한 우주 대스타펜스


    >


    펜스관련주를분석하는이미펜스에대해서가장자세히살펴보는시간을갖도록하겠습니다.펜 수는 현재 유튜브다.


    >


    자이언트펜TV라는 유튜브를 하고 있습니다.현재 같은 유튜브 채널인 불기둥 탐색 TV와 비교하여


    비교도 안되는 구독자 수입니다.불텀TV도... 구독과 괜찮습니다부탁드릴게요. 해 줄 거죠?


    그러고 보니 팽수가 저보다 낫네요.


    >


    현재 펜스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그럼 이제 펜스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


    펜스는 남극 출신의 펭귄이며 직업은 유튜버입니다.​ 2개 0cm의 장신이 특징이며 ​ 현재 EBS볼쯔셍 신분네요 꿈은 최고 제작자 본인이 선택한 최고의 라이벌은 뽀로로죠. ​ BTS에 동경하고, 모봉잉몽, 남극에서 ​ 헤엄치고 대한민국에 왔다는 펜스 ​ 하나 0세밖에 안 되는 펜스의 꿈이 ​ 하는 것을 응원할께요.당당하고 거침없는 행보에 귀여운 외모와 센스의 최고 호조주인 펜스와 관련 증권가에서도 관련주가 꿈틀거리는 모습이다.펜스 관련주는 모두 sound와 같습니다. ​(유 엔젤, 포비스티엥시, 예수 24, 카카오, 롯데 제과, 동원 f&b)


    >


    펜스관련주의차트분석을통해서향후펜스관련주의움직임입니다.를예측하는가끔이있습니다.


    >


    첫째. 유엔젤


    >


    유엔젤은 EBS미디어와 MOU를 체결했다는 이력으로 현재는 유엔젤이 펜스 관련 대장주에 있습니다.요즘 강한 상승세로


    >


    악성 매물대를 소화한 모습입니다.세력은 현재 존재하고, 펜스 관련주로 악성 매물 소화 후에 어떻게 움직이겠습니다를 만들지는 앞으로 관심을 갖고 봐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2. 포비스티엥시


    >


    포비스티앤씨는 EBS 콘텐츠 유통 및 스마트 교육 비즈니스를 한다는 이유로 펜스 관련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포비스티앤씨의 경우 유시민 관련주에 얽혀 있어 다시 주제가 바뀌는 모습입니다.차트상 자리는 과민하지 않은 자리에 있습니다.


    3. 예스 24


    >


    예스 24는 펜스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 회사입니다. 하지만 환기 종목네요.환기 종목은 매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통과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리 종목과 환기 종목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주요 학생들은 아래 문장을 써 보세요.


    4. 동원 f&b


    >


    동원F&B는 펜스가 괜찮다는 참치를 만드는 회사인 동원참치와 펜스의 협업 소식에 관련주로 제작된 것입니다.차트상의 모습이 강한 모습은 아니지만 박스권 하단에서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기타 관련 술로는 롯데제과 : 괜찮은 과자 바다코나의 홍보 미팅 접촉설 빙그레:유튜브슈퍼콘 패러디로 인기 상승 카카오:펜스 이모티콘 발행 소식에 관련주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다.이상 펜수 관련주와 차트 분석을 마치겠습니다.


    글을 끝내고...'펜스 테마'라는 좀 재미있는 테마주가 증권업계에 붐이 일면서 펜스의 인기 요인에 대해 많은 소견을 했습니다.당당한 펭귄의 태도


    >


    현실주의자이면서도 당당한 그의 태도는 본보기와 복종을 원하는 사회에 대한 작은 반항 같다는 소견이 붙었습니다.​ 공감을 바라는 ​ 2030세대에서 큰 붐이 불고 있는 것은 ​ 혹시 ​ 2030세대와 4050세대에서 ​ 안 보인다는 공감대를 ​ 날카롭게 파고들은 것 아니냐는 ​의 소견이 듭니다.펜스의 귀여움에 반해 필자도 관련주를 분석하면서 펜스의 팬이 되는 이상한 현상이 찾아왔습니다.​ 한 0세 유테유보펭스의 꿈인 ​ 우주의 대스타가 되는 날까지 ​ 그를 응원합니다.


    >


    더 많은 차트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카페에 입장해주세요.


    ※P.S 본 포스팅은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해당 종목에 대한 투자책입니다.펜스관련 이미지는 네이버 출처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