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다이어리 선물 받았어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0:42

    >


    작년에 남자친구가 선물이라고 해서 펜스 다이어리를 선물했어요!!ぺ! 요새 좀 센스가 느는것 같기도 해요흐흐, 제가 펜스에 빠져서 항상 펜펜에센이 과잉 난리를 쳐서 그런가봐요.쿠쿠쿠


    >


    펜스 다이어리 맨 앞면에 GP사인펜 핑크색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귀여운 얼굴이 더욱 살아나는 펜스!


    >


    남극 펜을 빼고 날 수 있는 펜스 다이어리입니다만, シェル터가 나쁘지 않고 헤어져 있군요...?


    >


    자존심 넘치는 펜스라서 어른도 상관없이 펜스를 보면서 힐링이 되거든요.👍


    >


    >


    목차가 있는 다이어리인데 그 중에는 초년 구성의 다른 다이어리와 같습니다. 단지, 펜스 이미지가 굉장히 많아요!


    >


    펜스 다이어리 "월간-주간-메모"와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이 쓰여져 나빠진 다이어리도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쓰고 싶을 때 사용하기 쉬운 sound! 하지만 나는(수백번 고민 끝에)2020년에는 펜스 다이어리에 개시하기로 했어요 원래, 이런 건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는 스타일인데 이제는 조금 이상이 아니라 잘칵잘칵하고 쓰게 되었습니다! 절약하면 똥이 된다!!


    >


    자이언트펜TV는 다 봤는데 펜스 명언 중에서는 이 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힘들 때 잘하라고 하기보다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다는 펜스킵 완전 공감!


    >


    다이어리 곳곳에 펜스로 빈틈없이 칠해져 있는 곳도 있어서 내가 펜스 다이어리였어!! 존재감 넘치는 다이어리입니다.제작진들이 혼령을 바꿔서 만든것 같아. 이건 사야할텐데..나는 작년에 인터넷으로 예약 주문해서 샀던 물건을 선물 받았는데 최근에 교보문고에 갔더니 펜스 다이어리가 팔더라구요.


    >


    이건 엄마가 문구점에서 사온 펜스 스티커!! 다시 다크의 의지와 생긴 스티커 🔥💥 펜스 다이어리에 펜스 스티커 많이 달고 2020의 다이어리 펜스 펜·입수한 다이어리에 만들오보료쯔...!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