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무죄를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3:28

    >


    이번 포스팅은 음치 운전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은 판례를 소개하려고 한다.-법원 및 문재 번호-법원:츄은쵸은지의 비결 우오은뭉지에 번호:20최초 4코당쵸쯔 027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앞)의 판례 출처:http://www.lawnb.com


    >


    1. 사고의 내용이 사고의 피고인은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하는 교통 사고가 발생하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


    병원에서 경찰관은 간호사에게 혈액을 채취한 후 이이다를 제출받아 생각을 의뢰했습니다.생각의 결과 그는 효루쥬은알콤 농도 0.204%로 나 이 이에키울 기초로 소음 주운 전을 했다는 이에키우로 법원에 기소했습니다.


    >


    2. 소리 주운 전의 처벌의 소리 주운 전에는 혈중 알코올 농도로 처벌이 다릅니다.하나)0.050Percent~0. 하나 00Percent6개월 이하의 징역은 300만원 이하의 벌금 2)0. 하나 00Percent~0.200Percent6개월 이상의 징역 일개 년 이하의 징역은 3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의 벌금 3)0.200Percent이상의 경우 한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상 하나 정 만원 이하의 벌금 그래서 그 의문의 피고인의 경우 0.200Percent이상이기 때문에 한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상 하나 정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런 정세에 있는 피고인은 변호사를 선고했습니다.


    >


    3. 판결 예기 법원 판결은 피고인의 효루쥬루알콤의 농도가 0.200%가 넘었다 버린 무죄를 선고했습니다..피고인이 무죄가 된 중요한 이유는 다음의 3가지 이유다.1씨의 혈액은 영장 없이 간호사를 하고 채혈하고 이이다의 제출 받은 것 2씨의 동의 없이 이이다 의의로 혈액을 채취하여 사후에 영장을 발부되지 않는 것 3그러므로 위의 혈액 채취는 불법 수집 증거에 해당하는 자신의 증거로 유죄로 보기 어렵다.이 같은 판결은 기본적 인권 보장을 위해 적법한 절차를 따르지 않은 것은 원칙적으로 유죄 인정의 증거로 삼을 수 없다는 것이다.


    >


    이런 판례를 보듯이 법률 지식이 부족한 당사자가 혼자서 형사 문제를 처리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형사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적절합니다.


    >


    이러한 대등한 사례 또는 다른 형사 문제로 상념하고 있다면 형사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