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대방 골프관행장, 다양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6:02


    >


    참으로 편리한 세상이 아닐 수 없다. 구에서 운영하는 시설입니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편의성과 함께 가격적인 장점까지 얻을 수 있다.첫 3세 때부터 우리식 쿠이 둥지를 틀고 살아온 나에게는 고향 같은 곳에서 최근 칠순이 넘으신 부모님 때문에 신대방 골후볼쯔쟈은를 알아보았는데 단연 동작 구민 운동 센터가 인상적이었다.


    >


    시설의 위치는 동작구 여의 데 밴으로 16도 53(신대방동 460-1이었다 실상 주소보다는 보라매 공원 내에 자리를 하고 있다는 점만 익히면 될 것 같다.


    >


    >


    동작구민체육센터, 구민시설이라 그런지 다른 골프습관장과는 선을 그었다.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운동으로 지친 심신을 좋아하는 차와 함께 치유하고 지인들과 함께 후(후)소를 나 누기 좋아 보인다.보라매 공원 내의 신대방 골후스프그와은쟈은은 건물 4층에 위치하며, GDR스크린 타석과 함께 1반 타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독특한 점은 스크린 룸 또한 준비되어 있고 여러 방면에서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정면으로 골프 타석을 배정받을 수 있는 발권기가 바로 눈에 들어온다. 무인타석 시스템을 갖추고 동작구민 스포츠센터 회원카드를 이용해 리더기에 접촉해 본인 타석을 할당할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이었다.


    >


    여기 신대방 골후스프그와은쟈은은 총 25타석을 갖췄으며 GDR최초의 0대, 일반석 첫 3타석에 구분되어 운영하고 이프니다니다. 평일 moning의 시간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습관에 매진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


    직원들과 조금 대화해 보니 주변에 사는 주민이 많아 연령층에 제약이 없는 것이 특징이었다. 역시 구민스포츠센터의 특성상 피트니스와 인스위밍 등 다른 운동과 골프를 연계해 함께 병행하는 것이 쉽고 효율적으로 준비돼 있어 이런 부분을 이용하는 비중이 높다는 것.지금은 결혼해서 신대방 본가에서 살고 있지 않는 것이 너무 안타까웠다. 하지만 아직 신대방동에 살아 처음 보라매공원을 운동 삼아 산책하는 부모에게는 더 이상의 운동시설이 없어 보여 최근 강력히 권하는 중이었다.


    >


    >


    GDR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자신의 자세를 확인할 수 있어 혼자서도 충분히 효과적인 관행이 가능하지만 옆에서 자세히 코칭을 해주는 훈훈한 광경도 인상적이었다.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나이 드신 어르신들이 스윙 관행에 매진하시는 걸 보면 다시 한번 제대로 저도 관행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


    동작(동작)구민 운동 센터에서 운영하는 신대방(신대방)골프 연습장은 당당하게 실내 공기 위생 검사 성적서를 전면에 오픈해서 최신 PM2.5에서 어디에 가도, 촉각이 곤두서고 있는 자신에 더 큰 신뢰를 줬다.


    >


    >


    개인 교습을 포함하고 GDR와 스크린 룸 등의 타석의 종류에 의해서 대상과 시간, 이용료 등이 명확히 명시되고 있지만 확신하게 1조 같은 골프 연습장과는 크게 차별화된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기타 편의시설까지 차별화 하여 자신감만큼은 최고라고 여겨진다.


    >


    >


    사실 보라매 공원에 위치해 있어 산책할 겸 도보로 가는 것이 가장 좋지만 차로 갈 수도 있다. 주차공간만 갖춰져 있어도 충분해 보이지만 지역뿐 아니라 지하주차장까지 갖춰져 있어 차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운동 자체를 즐길 수 있다.


    >


    젊었을적 어딘지 모르게 강한 근력을 자랑하던 우리 아버지 70세를 넘긴 나이로 기력이 약해져서 바로 동작 구민 스포츠 센터에 데려가고 싶다는 소견을 갖게 한다. 유산소 대표 수영처럼 신대방 골프연습장에서 새로운 취미를 찾고 싶다.차가운 카르발라다, 한파처럼 눈보라가 몰아친다고 방안에서 생활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잘 갖춰진 시설을 충분히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